이 글은 자동 번역되었어요. 번역이 어색하거나 원글과 다소 다를 수 있어요.일회용 플라스틱, 프리!내 물병. M***uyn41, 베트남2026.05.14.141173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7이전 글[F71] 금방 익어서 바로 먹어요!2***22, 베트남2026.05.14.201142다음 글비닐 잘가~ 용기 반가워~김*순, 대한민국2026.05.14.142152